가로수길 크로플 맛집 / 새들러하우스(SADDLER HAUS) / 신사동 디저트 카페

2021. 3. 24. 17:22국내여행/[먹다][마시다]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~ 

 

뒤늦게 가본!! 디저트 맛집!! 

 

새들러 하우스(SADDLER HAUS)

 

크루아상 + 와플 = 크로플 

 

가로수길에서 핫한 바로 그 집입니다!!  

 

자!! 내려갑니다!!!!


입구에 앞에 도착했습니다!! 외관은... 음....

한눈에 알아차리기 어려웠다는 ㅋㅋㅋㅋ 

왼쪽에 보시면 간판이 보이긴 해요~ 

지하로 내려가 봅시다!! 

 

 

계단이 좁으니 조심하세요~~ 

왕복해야 하는 계단이라 사람들과 부딪히지 않게 조심~ 

미끄러지지 않게 조심~~~ 

그냥 조심~~ 

 

 

 

 

 

네! 이곳은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매장입니다!!! 

드시고 가실 자리가 없어요~ 

마스크는 기본이쥬~ 

 

 

 

 

왼쪽으로 입장합니다~~ 

체온 체크랑, QR코드로 방문 확인해주시고~~ 

 

사람이 많을 때는 줄이 엄청나다고 하던데 전 평일 저녁쯤이라 그렇진 않네요~ 

 

 

 

 

메뉴판을 보며 잠시 깊은 고민에 빠집니다~

뭐 먹지? 다 먹고 싶네? 

네 세트로 주문합니다 ~ ^^

 

 

 

 

플레인~~ 맛있습니다 ㅎㅎ 겉바속촉! 

 

 

 

바질~~ 네 역시 맛있습니다.

 

 

 

치즈~~~ 네 물론 맛있습니다.

 

 

 

줄 서서 주문합니당 ㅎㅎ 

 

 

 

 

 

 

보니까 실물사진이 없네요 ㅎㅎㅎㅎ

당황스럽지만 사실 저때 너무 배고파서 

위로 올라가 인적 드문 구석을 찾아 흡입하는 바람에 ㅜㅜ 

 

아쉽네요.. 


- 월요일 휴무

- 관련사이트 : app.catchtable.co.kr/ct/shop/saddlerhaus_seongsu(캐치테이블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www.instagram.com/saddlerhaus_bakery/ (인스타그램)

- 대표번호 : 070-8265-5541


주차는 불가하니 인근에 주차후 걸어가시는걸 추천해드려요~


제가 아직 블로그 초보라 사진 찍는 게 

습관이 안돼 많이 놓치고 있네요 ㅜㅜ 

점차 나아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~~ 

 

그럼~~ 이만!!! 

 

728x90
반응형